일상의 기록

가평 피터팬 키즈풀빌라

구하나공 2024. 8. 12. 22:36
반응형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가평 피터팬 키즈풀빌라 다녀왔습니다.

무더운 8월 부모님과 동생네에 함께 가평에 있는 피터팬 키즈 풀빌라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는 9월 초에 다녀왔을 때는 조금은 쌀쌀한 날씨였지만 이번에는 8월 초이다 보니 날씨도 좋고 산속이라 조금은 시원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가평 피터팬 키즈 풀빌라 위치

피터팬 키즈 풀빌라는 작년에 지어진 신축 건물로 주위에는 피터팬 키즈풀빌라 이외에도 많은 키즈풀빌라들이 있었습니다.

입실은 오후 3시 부터이지만 펜션 앞 놀이터와 수영장은 1시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1시 도착을 목표로 출발을 하였습니다.

 

피터팬 키즈풀빌라

주차는 피터팬 키즈풀빌라 앞에 가능하며 주차장이 넓어서 어려움 없이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를 하고 건물 사이로 이동을 하면 드디어 피터팬 키즈풀빌라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사진에서처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 시설과 수영장이 보입니다.

입구 왼쪽으로는 아이들이 타고 놀 수 있는 킥보드나 오토바이 자동차들이 비치되어 있고, 그 뒤에는 튜브에 바람을 넣을 수 있도록 에어컨프레이션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수영장 옆에는 수영을 하다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 건물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라면과 과자 그리고 약간의 빵과 커피/음료가 제공이 되는데요 체크인을 했다면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페 뒤편에는 관리사무실이 있는데 사무실에는 블록 및 인형 장난감들이 비치되어 있어 언제든 만원을 내고 빌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원은 보증금으로 장난감을 반납을 하게 되면 다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A1 객실을 이용하였는데요 객실은 방 두 개와 주방/거실로 되어 있습니다.

주방 옆에는 온수풀이 있어서 실외 수영장에서 놀다가 조금 추워지면 들어와서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거실에는 사진에서처럼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정글짐 미끄럼틀 주방놀이 세트등이 비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물놀이가 끝나고도 다양한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주방도 웬만한 소형가전들이 다 비치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를 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기 의자도 3대나 비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여러 명 오더라도 넉넉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방은 총 두 개가 있으며 아이들이 다녀도 다치지 않도록 벙커침대로 되어 있습니다.

인원이 많아서 침구류가 부족한 경우에는 입실 시 얘기를 하면 추가로 침구류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화장실의 경우에는 거실에 하나 방에 하나 총 2개가 있으며 키즈펜션이다 보니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변기도 같이 붙어 있어 아이들도 이용이 편리하였습니다.

저녁이 되면 야외 수영장은 운영을 하지는 않지만 놀이 시설은 이용이 가능합니다.

펜션이 산 위쪽에 위치하다 보니 8월이었지만 저녁에는 많이 덥지 않아서 아이들이 놀기에는 좋은 날씨였습니다.

 

마무리하며...

작년에 이어 2번째로 방문하였지만 방문할 때마다 아들이 너무 좋아하고 신나게 놀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한 펜션에서 제공해 주는 것들도 많기도 하고 바로 위쪽에는 이마트 24도 있어서 빠트린 물건이 있다면 바로바로 구매가 가능하여 더욱 편리했던 것 같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객실에 있는 고기 불판이 전기로 동작을 하는데 열이 너무 약해서 고기를 구워 먹기에는 조금 애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이번에 전기불판을 따로 챙겨갔는데요 혹시라도 빨리 구워지는 고기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전기불판을 따로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단, 전기로 동작 하는 불판만 가지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키즈 풀빌라이다 보니 아이들이 다칠 수 있어 펜션에서도 전기 불판만 이용을 부탁하였습니다.)